After Service

A/S 안내

A/S 절차와 지원에 대해 안내드립니다.

1년 무상 품질보증

아이넥스 제품은 1년 무상품질보증을 시행하고 있습니다(단, 소모성부품 제외). 제품 특성에 따라 조립형 제품과 단일/일체형 제품을 구분하여 부분 또는 전체, 신품교환 또는 수리진행 형태로 진행합니다.

A/S 접수

모든 A/S처리는 고객센터 1544-8939를 통해 상담원 접수후 처리됩니다. 접수업무는 우선 무상 여부를 판단하기 위해 제품상태와 구입시기를 확인하고 있습니다. A/S 의뢰 전 해당 제품 상태(증상)과 구입시기, 구입처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구입후 1년이 경과한 제품의 A/S는 상담원 접수시 (사진 등)제품상태 확인 후 입고여부를 판단하며 수리/교체/배송 비용까지 확인후 고객님의 의사결정에 따라 진행됩니다.

택배/기타

수리 및 교체된 제품은 택배(한진택배)로 배송되며 의뢰하신 제품의 택배사 회수요청과 발송까지 고객센터에서 자체처리하고 있습니다.
고객께서 임의로 택배 발송할 경우 A/S처리 지연 및 반송될 수 있습니다.

제품상태,
구입시기/구입처 확인
A/S접수
(고객센터 1544-8939)
회수요청/입고
수리/교체
발송




반드시 고객센터 상담원과 먼저 통화 해주세요.
(주)대명아이넥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-8939 입니다.
소모성 부품
흡착판(큐방), 기둥형 싱크선반의 결착부품(상/하부캡, 고정클램프)과 같이 사용빈도에 따라 기능이 저하될 수 있는 부품/제품은 소모성 부품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.
내방안내
고객센터에 내방하여 직접 AS접수를 원할 경우, 원활한 처리를 위하여 사전에 전화 예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장소 : 인천광역시 계양구 서운산업로 50번길 2(서운동) / (주)대명아이넥스 본사 3층